소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소개

소개

소개

소개

희망봉사단 소개

충북연회 희망봉사단은 기독교 대한감리회 27회 총회 결의에 따라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그들을 섬기는 사역을 통하여 사랑과 희망이 넘치는 하나님의 나라 건설을 목적으로 조직되었으며, 2007년 4월 7일 제12회 기독교대한감리회 충북연회에서 충북연회 희망봉사단(단장 김일고 감독)이 발족하게 되었습니다. 희망봉사단은 사회의 저변에 깔려 있는 소외된 이웃을 돌보고, 그들을 섬기는 사역을 통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실천하고, 사랑과 희망이 넘치는 복지사회 건설하는 것을 목적으로 합니다.

희망봉사단 표어 및 비전

표어 : 나눔으로 사랑을! 봉사로 희망을!
비전 : 충북을 대표하는 사회봉사단

정책방향

가) 투명성 : 후원성금의 수입과 지출을 투명하게 공개한다. (홈페이지를 통해서 개인의 입금 및 출금내역이 공개되고 있어 누구라도 재정의 사용처를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http://www.givehope.co.kr)

나) 공정성 : 정부나 사회의 복지혜택에서 소외된 사각지대에 있는 자를 찾아서 후원금을 공정하게 분배한다.

다) 공공성 : 어려운 이웃을 성도는 물론 인종과 종교를 초월하여 교회 밖의 이웃을 향한 사랑 나눔의 실천을 통하여 선교를 지향한다.

 
상단으로



희망봉사단

주소: 충북 청주시 서원구 남이면 석판2길8-21 (희망봉사단) / Tel. 043-238-7422~3 / Fax.043-238-7424 / E-mail. cbc7422@hanmail.net

Copyright © givehope.co.kr All rights reserved.